울산 동구 지역자활센터 자활근로 참여자 문화 행사 개최
동구지역자활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지역자활센터(센터장 김용식)는 12월 12일 오후 3시 HD아트센터에서 자활근로사업 참여자 100여 명과 함께 ‘2025년 자활근로 참여자 문화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문화 행사는 자활근로 사업 참여자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문화생활을 즐기고 재충전하고, 유대감 형성과 자활 의지를 더욱 강...
금광파출소(소장 김종서)는 ’15.9.22(화) 10:00 금광파출소장 김종서, 순찰2팀원 등 직원 6명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우리 사회의 관심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훈훈한 사랑의 온정을 전달키 위해 금광면 금광리에 있는 장애인단체와 독거노인을 방문하여 쌀, 라면, 휴지, 과자 등 위문품을 전달하였다.
이 자리에서 김종서 파출소장은 경찰관들의 작은 정성으로 추석 전에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기쁘고 홀로 생활하시는 독거노인께 필요시에는 항상 파출소에 연락을 달라는 말을 전하였고 장애인단체를 방문하여 단체시설을 둘러보고 준비한 다과를 함께 나누며 즐거운 한가위명절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길 바란다는 말을 전했다.
이에 대해, 독거노인 정00 할머니께서는 “경찰, 너무 고마워요”라며 짧은 말을 전하셨고, 안성시 장애인부모회 유00 지부장은 “그 어느 때 보다 따뜻한 한가위가 될 것 같다. 경찰관분들이 오셔서 우리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는 것 같다. 감사하다.”라는 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