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자활센터 자활근로 참여자 문화 행사 개최
동구지역자활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지역자활센터(센터장 김용식)는 12월 12일 오후 3시 HD아트센터에서 자활근로사업 참여자 100여 명과 함께 ‘2025년 자활근로 참여자 문화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문화 행사는 자활근로 사업 참여자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문화생활을 즐기고 재충전하고, 유대감 형성과 자활 의지를 더욱 강...

안성경찰서(서장 서상귀)는 ’15. 9. 21(월) 14:00 일죽파출소장 양강열 등 직원 5명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우리 사회의 관심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훈훈한 사랑의 온정을 전달키 위해 일죽면 주천리 거주 황OO, 월정리 거주 김OO 독거노인을 방문하여 각각 10만원 상당 도합 20만원 상당 위문품을 전달하였다.
이 자리에서 양강열 일죽파출소장은 “최근 한국의 경제가 어려워 예년보다 기업이나 사회봉사자들의 사회적 약자에 대한 관심이 줄었다. 이럴 때 일수록 국민의 공복인 경찰 등 공무원이 십시일반 모아 작은 정성으로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일죽면 관내 주변의 이웃을 돌아보고 이들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갖겠다”고 말했고 이에 대해, 황OO은 “올해는 찾아오는 사람도 없고 이야기 할 사람도 없어 외로웠는데 파출소장님을 비롯한 직원들이 찾아와서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