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자활센터 자활근로 참여자 문화 행사 개최
동구지역자활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지역자활센터(센터장 김용식)는 12월 12일 오후 3시 HD아트센터에서 자활근로사업 참여자 100여 명과 함께 ‘2025년 자활근로 참여자 문화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문화 행사는 자활근로 사업 참여자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문화생활을 즐기고 재충전하고, 유대감 형성과 자활 의지를 더욱 강...
안성소방서(서장 권은택)는 7일 열리는 2015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에 대한 소방안전대책 현답회의를 안성맞춤랜드에서 실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행사 시작시 운영되는 각종 체험부스, 참여인원, 위치적 요건 등 일반적인 현황을 파악하고 주요 행사장 현장확인점검, 소방활동 장애요인과 개선현황을 확인하여 행사장 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요소들을 상세히 파악하고 기존의 안전대책을 보다 현장중심으로 운영․강화하기 위해 실시했다.
이를 위해 안성소방서는 행사기간 동안 소방차량 1대와 구급차량 1대를 현장에 배치하고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원 총 265명을 동원․사고발생시 즉각 대응할 수 있도록 비상체계를 유지하여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권은택 안성소방서장은 “안성시 지역축제를 넘어 전국적인 축제로 주목받고 있는 2015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단 한건의 안전사고도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