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은 구호가 아니라 실천입니다”... 울산 안전모니터봉사단, 세대 아우르는 안전 유공자 표창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사)안전모니터봉사단 울산시연합회(이하 울산연합회)는 지역사회 안전 사각지대 해소와 생활 속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학성초등학교 최효재 학생과 안전모니터봉사단 최세영, 박정임 단원이 ‘울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표창 수여식은 단순한 시...

지난 24일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계룡 스파텔에서 뉴스21 2015 추계연수회가 진행됐다.
이날 각 지역 기자들과 분실장 본부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자에 대한 연수가 있었다.
이날 교육을 실시한 뉴스21 이성재 대표는 기자가 가져야 할 덕목이 무엇이고 취재에 대한 태도, 보도란 무엇인지를 교육했다.
또한 홈페이지 리뉴얼로 인해 기사 작성법, 사진, 동영상 첨부에 대한 설명도 함께 진행됐다.
초청강사로 행복전도사 오경택 기자를 초청해 '웃으면 복이온다.'는 주제로 강연했다.
오경택 기자는 "즐거워 웃는 것이 아니라 웃으면 즐거운 일이 생긴다."며 "미소와 웃음으로 가득한 뉴스21이 되길 바란다." 말했다.
저녁식사 후 다함께 모여 회포를 푸는 자리가 마련되 각 지역의 기자들이 단합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다.
뉴스21은 1999년 설립되 지면신문에서 인터넷 신문까지 펼쳐 구독자들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데 힘쓰고 있다.
또한 얼마전 통신사업자 등록을 받고 국내를 넘어 세계에서도 영향력있는 언론사로 발돋움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