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2026년 슬레이트 처리 지원사업’추진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주민 건강 보호와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2026년 슬레이트 처리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올해는 사업비 총 6,020만 원을 투입해 주택 철거 12동 및 비주택 철거 1동, 주택 지붕개량 2동에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 대상은 슬레이트 건축물(주택, 비주택) 소유자로, 비주택의 경우 창고나 축사, ‘...
여수시(시장 주철현)는 오는 19일 오후 3시 여수문화홀에서 대한민국 교육계의 거장 조벽 교수를 초빙하여 ‘미래에서 온 아이, 과거에서 온 부모’라는 주제로 11월 여수아카데미 시민교양강좌를 개최한다.
조 벽 교수는 세계적인 교수법 전문가이자 교육멘토로서 탁월한 통찰과 실천전략, 대한민국 인재교육이 나가야 할 방향과 희망을 전파하며 ‘교육계의 마이클 조던’, ‘교수를 가르치는 교수’라는 별칭으로 유명하다.
현재 동국대학교 석좌교수이며 창의과학재단 자문위원 등 교육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대한민국의 희망이 될 인재를 키워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주요 저서로는 ‘조벽교수의 인재혁명’, ‘나는 대한민국의 교사다’, ‘이민가지 않고도 우리아이 인재로 키울 수 있다’, ‘한국인이 반드시 일어설 수밖에 없는 7가지 이유’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