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2026년 슬레이트 처리 지원사업’추진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주민 건강 보호와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2026년 슬레이트 처리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올해는 사업비 총 6,020만 원을 투입해 주택 철거 12동 및 비주택 철거 1동, 주택 지붕개량 2동에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 대상은 슬레이트 건축물(주택, 비주택) 소유자로, 비주택의 경우 창고나 축사, ‘...
전국낚시동호회 ‘바다스텝’ 회원들은 지난 17일 문수동 저소득세대 50가구에 세대별로 백미1포(20kg)와 주방용품, 세탁세제 등 총 300여만원의 후원품을 전달해 주었다.
낚시업계 직원들로 구성된 ‘바다스텝’은 매년 낚시 정기모임을 전라도와 경상도에서 번갈아 실시하고 있으며, 정기모임 때마다 지역의 보육원과 요양원 등에 후원품을 전달하고 자원봉사활동을 꾸준히 전개해오고 있다.
김종호 바다스텝 회장은 “우리 동호회는 취미활동만 하는 게 아니라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의 아픔을 살피고 함께할 줄 아는 진정한 낚시인이 되고 싶어 이런 행사를 마련해 오고 있다”고 밝혔다.
이정화 문수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돌볼 줄 아는 진정한 낚시동호인들의 후원에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사회에 귀감이 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주는 이런 행사가 많이 개최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