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2026년 슬레이트 처리 지원사업’추진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주민 건강 보호와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2026년 슬레이트 처리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올해는 사업비 총 6,020만 원을 투입해 주택 철거 12동 및 비주택 철거 1동, 주택 지붕개량 2동에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 대상은 슬레이트 건축물(주택, 비주택) 소유자로, 비주택의 경우 창고나 축사, ‘...
여수시(시장 주철현)는 오는 23일 오전 10시 여수시민회관에서 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2016학년도 대학 정시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주요대학 입시 자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종로학원 하늘교육 오종운 이사를 강사로 초빙해 수능결과 분석과 정시지원 전략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 관계자는 “올해 어렵게 출제된 수능으로 그 어느 때보다 복잡해진 입시전형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험생과 학부모님들에게 이번 설명회가 성공적인 합격전략을 세울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맞춤형 수준별 대입 정보 제공을 통해 공교육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여수시는 관내 고등학교의 대학 입학률 제고를 위해 수도권 대입 전문가를 초청해 자기주도학습과 수시 모집 분석, 대입제도 변화의 이해, 자기소개서 작성 등 다양한 입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