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2026년 슬레이트 처리 지원사업’추진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주민 건강 보호와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2026년 슬레이트 처리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올해는 사업비 총 6,020만 원을 투입해 주택 철거 12동 및 비주택 철거 1동, 주택 지붕개량 2동에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 대상은 슬레이트 건축물(주택, 비주택) 소유자로, 비주택의 경우 창고나 축사, ‘...
여수시 건강가정지원센터에서는 가족이 함께하는 문화 권장을 위한 가족사랑의 날 프로그램으로 ‘만화의 거장, 허영만을 만나다’를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28일 오후 1시부터 예울마루 전시실에서 진행되며, 허영만展 관람에 이어 자랑스러운 여수인이자 만화의 거장인 허영만 화백의 특강이 이어질 예정이다.
참가신청 접수는 오는 23일부터 2일간 여수시건강가정지원센터 홈페이지(yeosu.familynet.or.kr)에서 받으며, 부모 및 보호자와 자녀로 구성된 10가족 40명과 평소 잦은 휴일 근무 등으로 인해 가족과 함께하는 기회가 부족한 사회복지 종사자 가족 10가족 40명, 총 20가족 80명을 선착순 접수한다.
여수시 건강가정지원센터는 매월 가족사랑의 날 프로그램을 운영 중에 있으며, 가족 구성원이 모두 참여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사랑의 날 취지를 살리도록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