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은 구호가 아니라 실천입니다”... 울산 안전모니터봉사단, 세대 아우르는 안전 유공자 표창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사)안전모니터봉사단 울산시연합회(이하 울산연합회)는 지역사회 안전 사각지대 해소와 생활 속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학성초등학교 최효재 학생과 안전모니터봉사단 최세영, 박정임 단원이 ‘울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표창 수여식은 단순한 시...
이마트 여수점 직원 봉사단은 지난 20일 서강동의 어려운 가정을 찾아 집수리 봉사활동과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위로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40명의 이마트 여수점 직원들이 참여했으며, 저소득 다자녀 가구와 중증장애인 가구 등 2세대에 각각 150만원씩 300만원을 들여 가스레인지와 전등을 교체해 주고 냉장고와 TV, 책상, 수납장 등 생필품도 함께 전달해 주었다.
강정운 이마트 여수점장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사는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마트 여수점은 지난 3월 서강동 주민센터를 비롯한 인근 광림․충무동주민센터와 지역 사회공헌사업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그동안 지역민을 대상으로 자장면데이 개최, 후원물품 지원 등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실천해 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