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자활센터 자활근로 참여자 문화 행사 개최
동구지역자활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지역자활센터(센터장 김용식)는 12월 12일 오후 3시 HD아트센터에서 자활근로사업 참여자 100여 명과 함께 ‘2025년 자활근로 참여자 문화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문화 행사는 자활근로 사업 참여자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문화생활을 즐기고 재충전하고, 유대감 형성과 자활 의지를 더욱 강...
안성소방서(서장 권은택)는 안전하고 편안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도록 대형화재 등 각종 재난사고 방지와 신속한 초기대응을 위한 연말연시 특별경계근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경계근무는 내년 1월 2일 오전9시까지 이며 총 951명의 소방인력(소방공무원 172명, 의용소방대원 779명)과 38대의 소방장비가 동원된다.
특히 화재초기 우월한 소방력 동원을 통한 대형화재 원천 차단을 위해 관서장 중심의 신속하고 안전한 초기대응체계를 구축하고 다중이용시설 등 취약대상에 대한 24시간 화재감시체계를 구축하여 연말연시 들뜬 사회 분위기로 발생할 수 있는 예기치 못한 안전사고 발생 방지에 총력을 다 할 예정이다.
아울러 인파가 몰리는 해돋이 장소 등 다중운집 행사장 안전사고 대비 소방력 전진배치와 유관기관과 협력강화를 통해 시민들의 안전을 확보할 방침이다.
안성소방서 관계자는 “시민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도록 화재 등 안전사고 예방 및 대응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