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김종인 더불어민주당 선거대책위원장 겸 비상대책위원장이 12일 우리 정부에 "개성공단 입주 중소기업들에 대한 경제적 보상을 어떻게 해나갈 것인지 적극 검토하길 바란다"고 요구했다.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비대위-선대위 연석회의에 참석한 김 위원장은 "개성공단에서 경제활동을 해온 중소기업들이 갑작스런 조치로 인해 지금 거의 정신을 못 차리는 상태"라며 이같이 말했다.
김 위원장은 이어 "최근 이런 사태를 겪으며 우리가 선거를 앞두고 우려하는 것은 국민을 안보로 불안에 떨게 하고 정치적 이득을 얻을 수 있지 않으냐는 생각이 들 수 있다는 것"이라며 "그런데 저는 우리 국민의 의식 수준을 놓고 봤을 때 그런 것이 선거에 작동할 수 없다고 인식해줬으면 좋겠다고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더민주는 이날 연석회의에 이어 개성공단기업협회와 간담회를 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