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2026년부터 구민 안전공제보험에 반려견 부딪힘 사고·온열질환 진단비 추가
[뉴스21일간=임정훈]최근 반려견을 키우는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울산 동구가 올해부터 지역 주민이 개와 부딪혀 다친 경우에도 구민 안전공제 보험을 통해 진단비를 지원한다. 동구는 지난 2022년부터 지역 주민의 안전한 일상을 돕기 위해 구민 안전공제보험을 운영중이다. 2026년도 구민안전공제보험은 올해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운...
김포골드밸리산업단지관리공단는 한국항공대학교와 김포골드밸리산업단지 입주기업체의 임원 및 근로자의 직무능력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2일 김포골드밸리산업단지관리공단 사무실에서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김포골드밸리산업단지 입주기업체들의 임원 및 근로자 직무능력향상을 역점을 두고 경영학과를 학부4년제 및 3/4학년 편입과정으로 2016년 9월부터 교육과정을 김포골드밸리산업단지에 개설 운영하기 위해 한국한공대학교와 체결하는 것이다.
이날 이정석 이사장은 “이번 협약으로 금년 하반기부터 시행되는 학부는 산업단지 입주기업체 임원 및 근로자의 향학열에 대한 열정을 조금이나마 해소시키는데 도움이 되고 한국항공대학교와 모범적인 산학협력 모델 구축과 상호발전을 위해 적극 지원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김포골드밸리산업단지는 총 10개소 5,574천㎡(약 168만평)규모로 학운, 양촌, 학운2 산업단지가 조성이 완료됐으며, 학운3, 학운4가 조성중이고, 향후 5개소의 산업단지가 추진계획 중에 있어 기반시설이 제대로 갖춰 지면 서북부 수도권의 가장 경쟁력 있는 산업단지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