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학생교육문화회관, ‘청바지기획단’ 단원 100명 모집
[뉴스21일간=이준수 기자] 울산학생교육문화회관(관장 김현미)은 오는 2월 19일까지 초등학교 6학년부터 고등학생, 학교 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청바지기획단’ 단원 100명을 모집한다. ‘청바지기획단’은 청소년이 바라는 지(뜻)를 이루고자 모인 자치 기구이다. 지난 2019년부터 학생 주도로 문화예술 활동 기획, 학생 재능 나눔 기부...
▲ 다솜애 봉사활동 장면청양읍 봉사단체 다솜애(회장 채창신)가 주민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다솜애는 지난 16일 회원 10여명이 모인 가운데 청양읍복지회관 주변 환경정화 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복지회관 뒤편 은행나무에서 떨어진 낙엽과 열매에서 나는 악취로 인해 회관 이용에 어려움이 많다는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 오랜 기간 쌓인 묵은 낙엽과 생활쓰레기 등을 말끔히 청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채창신 회장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라면 아무리 사소한 일이라도 어디든 달려가겠다”며 참 봉사 실천의지를 다졌다.
이날 봉사활동에 함께 참여한 김종섭 청양읍장은 “한마음 한뜻으로 봉사활동을 펼친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따뜻하고 정이 넘치는 청양읍을 만드는데 선구적인 역할을 해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