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핵심 사업 예산 확보 및 정책 성과 보고
국회의원 이철규가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지역 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의원은 혼란한 정국 속에서도 주민만을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폐광지역’을 ‘석탄산업전환지역’으로 변경하고, 최초 광업법 제정일인 6월 29일을 ‘광부의 날’로 지정...
동구,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2월 8일 오후 1시 30분 화정가족문화센터에서 동구지역 사회적경제 기업 관계자 10여명을 대상으로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사회적경제 기업이 지속가능한 경제 주체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지난 12월 1일에도 사회적경제기업 관계자 20여명을 ...

김포시상하수도사업소가 정수장을 비롯한 배수지 등에 대해 대대적인 청소를 실시하며 전국 제일의 수돗물 생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고촌정수장내 각종 운영시설과 배수지 등의 벽면 고착물과 바닥 침전물을 청소하고, 시설물에 대한 유지보수도 함께 병행하면서 불안감을 해소해 『식용수 분야』만큼은 시민이 믿고 마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많은 시민이 음용하는 수돗물은 국가중요시설물인 만큼 적기에 청소를 실시해 깨끗한 수질과 안정적인 수돗물 공급을 최우선으로 하고, 안전점검을 비롯한 정수장과 배수지 정비에 철저를 기해 시민에 대한 무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각오다.
한편, 상하수도사업소장은 “정수장 및 배수지 청소용역과 별개로 정수운영팀에서는 매주 목요일을 ‘클린데이’로 지정해 사업소 전반적인 시설물 구석구석을 직원 모두가 협력해 시설물 정비와 청소를 솔선수범 하고 있다”고 밝히며, “현장에서부터 실질적인 대민서비스가 이루어 질수 있도록 독려 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철저한 시설물 점검과 안정된 유지관리를 통해 시민들이 안심하고 음용할 수 있는 수돗물 생산에 더욱 더 최선을 다하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