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순천시 삼산동과 순천의료원은 지난 20일 복지‧의료지원 지역사회 연계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지역의 저소득 소외계층 및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을 돕는 일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순천의료원은 삼산동 관내 취약계층 및 소외계층에 건강관리 서비스 제공, 경로당 방문간호, 의료비지원, 각종 축제‧행사시 의료지원과 기타 다양한 봉사활동을 제공한다.
삼산동은 대상자를 발굴하고 필요한 의료서비스 등을 발굴하기로 했다.
정효성 순천의료원장은 “지역주민을 위한 의료서비스 지원 방문시 어르신 말벗 되어드리기 및 음식 제공 등을 함께 시행해 복지와 의료가 함께하는 ‘행복한 동행’을 적극 실천하고 삼산동을 거점으로 매곡동, 향동, 중앙동 등 구도심 지역으로 복지‧의료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고 밝혔다.
황태주 삼산동장은 “보건-복지 통합서비스 지원사업 ‘행복동 10호’로 지정된 삼산동 개소식(27일, 금, 10시)을 앞두고 보건-복지-의료 원스톱 지원이 가능해져 주민들에게 질 높은 복지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협약을 계기로 순천시 삼산동과 전라남도 순천의료원은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을 선도하고 꾸준한 소외계층 발굴 및 지원으로 복지‧의료가 함께 가는 ‘행복한 동행’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