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방어진애향회, 2025년도 정년퇴임식 및 가족송년회 개최
방어진 애향회[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방어진애향회는 2025년도 정년퇴임식 및 가족송년회를 열고, 오랜 기간 회사와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한 정년퇴임자들의 노고를 기리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이날 행사는 개회 선언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내빈 소개 및 송년사, 내빈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HD현대중공업에서 오랜 세월 근...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이하 한문연)의 2016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으로 선정된 ‘서울타악기앙상블과 함께 하는 놀자’가 내달 3일 오후 4시 정읍사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펼쳐진다.
이번 공연은 ‘8월 문화가 있는 날(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행사 주간’에 맞춰 마련됐고, 관람료는 무료이다. 특별히 200여명의 소외계층을 초청, 관람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서울타악기앙상블’은 지휘자 박광서 교수를 주축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연주자들이 모여 1989년에 결성한 우리나라 대표 타악 그룹이다.
매년 정기연주회를 열고 있으며, 국제타악기컨벤션과 한일타악기페스티벌, 아시아뮤직페스티벌, 예술의전당 실내악축제 등에 초청돼 깊이 있는 타악기 음악 해석과 수준 높은 예술적 표현으로 호평받고 있다.
시는 “이번 작품은 특히 어린이와 청소년이 관람하면 더욱 좋은 공연이다”며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가족과 함께 많이 관람하기를 바라고, 앞으로도 시민들의 문화향유 욕구 충족과 문화관람 기회 확대를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관람 티켓은 공연 당일 현장에서 오후 3시부터 1인 2매 한도로 선착순 배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