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 ‘대북 송금’ 회유 의혹 관련 서울고검 출석
쌍방울 대북 송금 재판의 핵심 증인 회유 의혹을 받는 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이 8일 서울고검 인권침해 TF에 출석했다.김 전 회장은 안부수 아태평화교류협회장 매수 의혹과 술 반입 회유 의혹에 대해 모두 사실이 아니라며 부인했다.검찰은 쌍방울 측이 안 회장 변호사비 대납과 주거 지원, 허위 급여 지급 등으로 수천만 원을 제공한 것으로...
울산여상, 퇴직 선배의 장학금 후배들의 취업 성공 꽃 피웠다
[뉴스21일간=이준수 기자] 울산 남구 울산여자상업고등학교(교장 하해용)가 후배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 온 퇴직 교사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울산여자상업고는 지난 7일 본관 세미나실에서 이 학교 동문이자 교사로 퇴직한 장욱희 교사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번 수여식은 2024년 7월부터 매달 50만 원씩, 현재까지 장학금 총 800...
울산 소방본부(본부장 조인재)는 11월 21일(월) 오전 10시 30분 시청 구관3층 회의실에서 신규 소방공무원 41명에게 임용장을 수여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신규 임용된 41명의 소방공무원은 지난 7월 최종합격해 8월 1일부터 11월 11일까지 소방학교에서 15주의 신임교육과정을 수료하여 재난 현장의 전문가로서의 자질을 갖추고 관내 소방서에 배치된다.
이번 임용으로 울산시 소방공무원은 872명에서 913명으로 늘어나게 되어 격무부서의 근무여건이 개선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아울러 승진자 18명과 장기근무자를 순환 배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