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육아종합지원센터 ‘구청장과 함께 하는 육아 토크 콘서트’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육아종합지원센터는 12월 19일 오전 10시 동구청 중강당에서 관내 영유아 부모 및 지역사회 관계자 120여 명을 대상으로 ‘아이 키우기 좋은 MOM 편한 동구 만들기’라는 주제로 구청장과 함께하는 육아 토크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육아를 책임지는 부모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아이 키우기 ...

정읍시는 우리쌀을 지키기 위해 지난달 우리쌀 생산 소비촉진 간담회에 이어 지난 28일 우리쌀 소비촉진 대회를 정읍시 제2청사 대강당에서 가졌다.
이날 쌀소비 촉진 대회는 김생기 시장을 비롯해 유진섭 시의회 의장 및 유관기관, 농업인단체,여성단체,요식업체,소비자단체,시민 등 300여명이 참석해 쌀값 하락으로 인한 농촌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쌀 소비촉진을 위한 시민운동으로 전개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날 행사는 정읍시 생산자와 소비자 대표가 쌀 소비 촉진 결의문을 통해 전국최고 품질의 쌀을 생산하여 정읍쌀의 우수성을 적극 알려 우리쌀 공급을 확대해 나가기로 하였다.
또한 김생기 정읍시장은 “정읍시민 모두가 관심과 참여로 고품질 정읍쌀이 많이 소비될 수 있도록 소비촉진운동을 적극 전개해 나아가야 한다”고 덧붙였다.
정읍시 관계자는 “우리쌀 애용 범시민운동으로 쌀 소비 촉진을 위해 출향인들의 고향쌀 사주기 운동을 전개하고 자매결연도시와 농산물 직거래를 통해서 정읍쌀 뿐만 아니라 농산물 홍보 및 판매에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