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제15회 어린이 안전대상’ 행정안전부 장관상 수상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행정안전부에서 주최하는 ‘제15회 어린이 안전대상’에서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2011년부터 실시해 올해로 15번째를 맞이하는 어린이 안전대상은 어린이 안전에 관심을 높이고 우수한 안전 활동 사례를 발굴·전파하기 위해 마련됐다. 울주군은 ‘군민의 삶의 스며드는 행복 울...
충북도립대학과 한국여성경제인협회는 23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산학협동 여성인재 발굴, 연구개발 기술지원 등에 대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충북지회 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함승덕 총장과 연경희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충북지회장, 대학관계자 및 기업체 대표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산학협동 여성인재 발굴, 여성 취·창업교육 및 학술활동, 온·오프라인을 통한 상호 협력 활동, 여학생 특강,취업 및 현장실습 지원, 연구개발 기술 지원 및 연구 활성화 ,충북지역 여성기업제품 공공구매 활성화 등의 분야에서 상호 적극 협력해 나가기로 약속했다.
함승덕 총장은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도내 여성경제인들과의 교류를 확대해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충북지회는 1999년에 설립되어 여대생경제스쿨, 여성가장창업자금, 여성창업경진대회, 충북여성CEO멘토코칭 등 여성 기업인 육성 및 지원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오고 있으며, 현재 충북도내 111개사가 회원으로 가입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