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경남 창녕군이 2017 전국 지방자치단체 평가에서 농어촌(군단위) 부문 전국 종합 14위, 경남도내 1위를 차지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한국일보와 한국지방자치학회가 행정서비스 및 재정력을 지표로 산출한 점수와 주민 설문조사결과를 토대로 했다.
농어촌(군단위) 부문에서 울산 울주군이 전국 1위를 차지한 것을 비롯해 상위 10위권이내에 광역시 산하 군 4곳이 포함됐다. 또 혁신도시로 지정된 전북 완주군과 충북 진천군이 종합 2, 3위를 각각 차지했다.
창녕군은 전국 14위에 오르게 됐다.
김충식 군수는 “이번 성과는 인구증가와 기업유치 등 질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이 이룬 성과다”며 “군민들의 삶의 질을 더욱 높일 수 있는 경쟁력을 갖춘 친환경 생태도시를 만들어나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