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경기 광주시는 오는 14일까지 다문화 가족의 행복한 모습을 간직 할 수 있는 "결혼이민자 가족앨범 친정보내주기 사업"에 참여할 다문화 가정 10가구를 모집키로 했다.
올해로 5회째 운영되고 있는 이 사업은 관내 다문화가족의 행복한 한국생활을 앨범에 담아 결혼이주여성의 모국에 있는 친정가족에 보내주는 사업으로 지금까지 베트남, 필리핀, 캄보디아, 몽골 등 다양한 국적의 44개 다문화가정이 참여했다.
참여자격은 광주시에 거주하는 입국 3년 이상 된 결혼이민자와 가족이며, 저소득층 다문화가정을 우선으로 선발할 계획이다.
참여희망자는 등본과 외국인등록증 등을 지참하고 광주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방문하여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자세한 정보는 광주시 홈페이지 또는 광주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사업을 통해 결혼이민자의 한국사회 안정적인 정착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 조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