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고향사랑기부제 최고액 기부자 탄생 …최영수 삼두종합기술㈜ 대표 1,000만 원 기부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최영수 삼두종합기술㈜ 대표가 12월 11일 오후 4시 중구청 구청장실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는 고향사랑기부제 시행 3년 차를 맞이해 올해 기부 한도액이 기존 500만 원에서 2,000만 원으로 상향된 이후 가장 큰 금액이다. 최영수 삼두종합기술㈜ 대표는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고액 기부자 ...
안성소방서(서장 박승주)는 25일 긴급차량 골든타임 확보를 위한 소방차 길 터주기 캠페인을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훈련은 소방차 길 터주기의 중요성을 공감하고, 골든타임 확보의 중요성을 시민에게 알려 출동로 확보와 긴급차량 도착시간을 단축하고자 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소방공무원, 안성시청, 경찰서 등 유관기관 6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안성시장, 주택가, 아파트 등 주거 밀집지역에서 그림으로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안전픽토그램 나누어 주며 생활 속 안전문화 정착을 유도 하였다.
박승주 서장은 “재난현장으로 출동하는 소방차에게 통로를 열어주는 시민들의 작은 배려가 자칫 큰 피해로 이어질 수 있는 현장에서 기적을 만들 수 있다”며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