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가 전류 정격을 100A에서 150A로 50퍼센트 향상시킨 EconoPIM™ 3 IGBT 모듈을 출시했다.
이들 새로운 전력 모듈은 동일한 풋프린트로 갈수록 높아지는 전력 밀도에 대한 요구를 충족한다. EconoPIM™ 3 IGBT 모듈은 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 팬, 펌프 등에 사용되는 드라이브의 모터 제어에 적합하다.
EconoPIM 모듈은 3상 정류기, 제동 초퍼, 3상 인버터, 온도 측정 용의 NTC 서미스터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합했다. 새로운 EconoPIM 3 제품은 1200V 블로킹 전압으로 업계 최고인 150A의 최대 전류 정격을 제공한다.
EconoPIM 3은 하우징으로 베이스 플레이트를 채택하고 크기는 산업 표준 규격이다. 따라서 기존 디자인에 손쉬운 드롭인 교체가 가능하다. 드라이브에 EconoPIM 3을 사용하면 동일한 풋프린트로 최대 30퍼센트까지 더 높은 출력 전력을 제공할 수 있다. 이들 모듈은 최대의 견고성과 신뢰성으로 인정받는 Trenchstop™ 기술을 사용한 IGBT4 칩을 채택하고 있다.
1200V/150A 사양의 EconoPIM 모듈은 솔더 핀이나 PressFIT 핀을 사용할 수 있으며 TIM(thermal interface material)이 적용된 버전도 제공된다. EconoPIM 모듈은 양산 공급 중이며 샘플 주문도 가능하다. 추가 정보는 관련 링크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