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서울시 강북구의회 박문수 의장(미아동, 송중동, 번3동)은 지난 7월 31일 백련사 입구 물놀이 시설(강북구 수유동 산86, 대동천 2교 부근) 안전사고 관련 민원 해결을 위한 현장을 찾았다.
이 곳의 분수대 및 물놀이 시설은 강북구청에서 설치하여 북한산을 찾는 관광객이나 인근 주민들이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많이 이용하고 있는 곳이다.
계곡물을 이용하여 만든 자연 물놀이 시설 특성상 어린이들이 주로 이용하는 곳으로 물놀이 안전사고 특히, 바닥에 유리조각 등으로 인한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대책을 마련하기 위하여 이뤄졌다. 강북구청 안전치수과 팀장 등 관계 공무원이 함께 참석했다.
박문수 의장은 현장에서 구청 안전치수과 관계 공무원에게 바닥의 유리조각 등으로 인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바닥 청소를 요청하고 여름철 이용자가 많은 기간 동안 현장 안전관리자를 배치하는 방안을 강구하도록 요청했다.
박문수 의장은 “특히 여름철 물놀이 사고는 한순간의 방심으로 발생할 수 있다. 물놀이 시설을 이용하는 주민이 안심하고 시원한 여름을 즐길수 있는 환경이 되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