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2026 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 1차 회의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위원장 지종찬 동구문화원장)는 1월 23일 오후 2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2026 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 1차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번 1차 회의에서는 2026년 축제 기본 방향 및 프로그램 구성에 대해 논의하고 축제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방안을 협의·결정하는 시간...

서귀포 해역에서 어선끼리 충돌해 60대 어선 선장이 부상을 입는 사고가 발생했다.
서귀포해양경찰서는 어선 충돌사고로 부상을 입은 A씨(60)를 제주시내 병원으로 긴급 이송했다고 13일 밝혔다.
해경에 따르면 한림선적 29톤급 연승어선 Y호 선장인 A씨는 이날 오전 1시30분께 서귀포 남동쪽 103km 해상에서 항해하던 중, Y호가 다른 어선과 충돌하면서 의식을 읽고 쓰러졌다.
신고를 접수한 해경은 3000톤급 경비함정을 급파해 A씨를 인계받은 뒤, 원격의료시스템을 통해 응급처치를 받으며 서귀포항으로 긴급 이송했다.
A씨는 서귀포항에서 대기중이던 119구급차를 통해 제주시내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고 있다.
해경은 Y호가 입항하는 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