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도심 내 빈집 정비 사업 본격 추진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도심 내 방치된 빈집으로 인한 안전사고 위험과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2026년 빈집 정비 사업' 빈집 소유자를 1월 26일부터 모집한다. 빈집 정비사업은 도심 속 방치된 빈집을 철거하고 그 자리에 주차장과 쉼터 등 각종 주민 편의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동구는 올해 예산 4억 9천만 원을 들여 기존 10개...

대천동대초등학교(교장 김영화)는 9월 12일 아침 7시 50분부터 8시 30분까지 학생들의 등하교 거리와 교문에서 보령경찰서, 보령시청 경비교통과, 모범운전자회, 녹색어머니회, 교직원, 학생회, 명예경찰단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교통법규 준수 및 어린이 보호구역 통행 시 운전자 유의사항 홍보 캠페인을 실시하여 운전자들에게 경각심을 갖게 하고 학생들의 보행지도를 함께 실시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등교하는 학생들과 출근하는 주민들에게 교통안전의 중요성을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이었으며, 학생들에게 안전수칙을 준수하는 일이 교통사고를 예방하는 가장 기본적인 요소임을 일깨우는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교통안전 캠페인을 비롯한 각종 안전 교육을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안전하고 편안한 학교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