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살 아들의 당뇨병 치료, 엄마의 기적이 된 실화… 영화 ‘슈가’ 개봉
영화 ‘슈가’가 관객을 찾는다. 최신춘 감독이 연출한 작품으로,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한 실화를 담았다.
야구선수인 12살 아들 동명은 갑작스럽게 당뇨 진단을 받는다. 하루에 7번 이상 피를 뽑아야 하는 고된 치료를 받던 중, 엄마 미라의 끈질긴 노력으로 대체 치료 방법을 찾게 된다. 그러나 현실의 벽은 쉽사리 무너지지 않는다.
영화...
동구,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통합지도 점검계획 수립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환경오염을 사전에 예방하고 환경오염물질 배출시설의 정상가동 및 적정 관리를 유도하기 위해 ‘2026년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통합지도·점검계획을 수립하였다고 밝혔다. 점검 대상은 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으로 신고 또는 허가된 총 543개소(대기·폐수 관련 업소 53개, 폐기물 관련 업소 355개소, 비...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교육장 임완택)은 최근 중학교 자유학년제 및 진로교육 지원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임완택 교육장은 인사말에서 중학교에서 운영되고 있는 자유학년제와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경기꿈의대학 운영과 함께 학생들이 자신의 꿈과 끼를 키울 수 있는 체험활동처를 다양하게 구축하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교육 생태도를 완성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번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경동대학교 전성용 총장은 "자유학년제의 안정적 운영과 진로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데에는 지자체의 노력과 협조가 무엇보다 중요한 사실을 충분히 인지하고 있으며, 이를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 앞으로 실무자 간 긴밀한 협조체제를 유지하면서 학교와 학생들을 위한 지원방안을 적극 모색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