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핵심 사업 예산 확보 및 정책 성과 보고
국회의원 이철규가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지역 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의원은 혼란한 정국 속에서도 주민만을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폐광지역’을 ‘석탄산업전환지역’으로 변경하고, 최초 광업법 제정일인 6월 29일을 ‘광부의 날’로 지정...

김태철 경북 예천경찰서장이 지난 23일 국회의원회관 대강당에서 ‘2017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한국인 대상’ 대민봉사공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자랑스러운 한국인 대상은 정치, 사회, 경제, 예술, 문화, 기업, 행정, 단체, 사회봉사 등 각 분야에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묵묵히 일하면서 국가와 사회발전에 이바지하는 대한민국 국민을 선정해 시상하는 것으로, 자랑스런 한국인 인물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뉴미디어코리아, 月刊(월간)자랑스런한국인, 뉴민주신문이 주관하는 행사이다.
김 서장은 서울청 경비부 대테러계장, 202경비대 경비과장 등 30여년간 재직하면서 서울 G20 정상회의, 핵안보 정상회의, 교황방문 등 국제행사를 책임감과 사명감을 갖고 완벽하게 치렀다는 평가를 받았다.
국제행사를 통해 사회질서를 확립하는 등 국가와 사회발전 기여 부분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았다.
김태철 예천경찰서장은 “대상 수상의 기쁨을 예천군민과 함께 하겠다”며 “앞으로 군민에게 신뢰받는 따뜻한 예천경찰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