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핵심 사업 예산 확보 및 정책 성과 보고
국회의원 이철규가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지역 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의원은 혼란한 정국 속에서도 주민만을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폐광지역’을 ‘석탄산업전환지역’으로 변경하고, 최초 광업법 제정일인 6월 29일을 ‘광부의 날’로 지정...
동구,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2월 8일 오후 1시 30분 화정가족문화센터에서 동구지역 사회적경제 기업 관계자 10여명을 대상으로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사회적경제 기업이 지속가능한 경제 주체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지난 12월 1일에도 사회적경제기업 관계자 20여명을 ...

동작구 구청장는 추석명절을 맞이해 주차공간이 부족한 주택가 지역 주민들에게 학교 주차장 및 운동장을 무료로 임시 개방한다고 밝혔다.
명절연휴를 즐겁고 안전하게 보내기 위한 학교 주차장 개방사업은 관내 학교를 대상으로 사전조사를 통해 개방희망 학교를 선정했고 남사초등학교 등 총 22개 학교가 참여했다.
개방시간은 연휴가 시작되는 30일 오전 8시부터 연휴 마지막 날인 10월 9일 저녁 6시까지며 학교별 개방일자 등 자세한 사항은 동작구청 홈페이지(www.dongjak.go.kr) 또는 교통행정과(820-976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재문 교통행정과장은 “무료주차장으로 개방하는 학교는 우리 자녀들이 공부하는 학습공간”이라며 “학교시설물 보호와 어린이 안전사고 예방에 주의해 주시고, 연휴 마지막 날에는 차량을 이동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동작구는 10월 3~6일까지 연휴 4일간 공영주차장 및 거주자우선주차장 100여 개소도 무료로 이용가능하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