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울릉군은 지난 20일부터 23일까지 경기도 자매도시(구리시·성남시·안양시) 주요역사 및 대전복합터미널, 전주 한옥마을로 ‘찾아가는 홍보관’ 을 운영했다.
행사는 전문적인 설명이 가능한 문화관광해설사까지 참여해 깊이있는 해설서비스를 제공하여 명품관광 이미지 제고를 유도했다.
주요 자매도시를 대상으로 하는 할인제도와 다양한 할인·이벤트 정보를 취합한 통합 홍보 마켓팅을 추진하는 등, 하반기 관광객 집중 유치에 박차를 가했다.
아름다운 사계가 담긴 울릉도·독도 사진전을 비롯해 군 캐릭터(해호랑·오기동이)를 본 뜬 손거울 팬시우드 무료체험으로 관람객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했다. 또한 추석과 황금연휴기간에도 운영 예정인 ‘스탬프 투어’, ‘오감만족 울릉’ 등 군 운영 무료 관광프로그램을 집중 홍보해 관람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수일 울릉군수는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이해 최장 황금연휴인 만큼 많은 분들이 울릉도·독도를 방문해 천혜의 자연과 함께하는 명품관광지로써의 매력을 느껴보기 바란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