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제주올레는 11월3일과 4일 열리는 제주올레걷기축제에 참가할 올래꾼을 미리 모집한다.
사전 신청은 오는 15일(일)까지 제주올레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사전 신청 참가비는 1인 2만원으로 20인 이상 단체, 어린이 및 청소년, 장애인은 1만5000원이다.
현장 접수는 축제 기간 동안 매일 아침 등록 부스에서 선착순 100명에 한해 가능하며, 참가비는 일반 2만5000원, 단체 및 할인 대상 2만원이다.
제주올레걷기축제는 누구나 와서 즐길 수 있는 열린 축제지만, 사전 참가 신청을 하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사전 참가 신청자에 한해 축제 공식 기념품인 한정판 스카프와, 코스 배지, 프로그램북 등을 제공하며, 이니스프리, 롯데푸드, CU, 카카오, 제이크리에이션, 풀무원, 제주신화월드, 키컴즈, (주)비버인터내셔널 등에서 협찬한 선물 꾸러미를 받을 수 있다.
올 해 축제 첫째 날 걷는 3코스는 온평포구에서 시작해 표선해수욕장에서 끝나는 길로, 금빛 억새 물결이 펼쳐지는 통오름o독자봉을 품은 3-A코스(20.9km), 신산 환해장성 등 독특한 해안 풍경이 인상적인 3-B코스(14.4km)를 선택해 걸을 수 있다.
둘째 날 걷는 4코스(19km)는 남원포구에서 시작해 검은 빌레가 인상적인 태흥리 바다, 제주 해녀들의 삶을 여실히 볼 수 있는 가마리를 지나 눈부시게 하얀 백사장을 자랑하는 표선해수욕장까지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