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도심 내 빈집 정비 사업 본격 추진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도심 내 방치된 빈집으로 인한 안전사고 위험과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2026년 빈집 정비 사업' 빈집 소유자를 1월 26일부터 모집한다. 빈집 정비사업은 도심 속 방치된 빈집을 철거하고 그 자리에 주차장과 쉼터 등 각종 주민 편의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동구는 올해 예산 4억 9천만 원을 들여 기존 10개...

보령시는 시민들에게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14일 오후 5시, 보령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클래식 드라마’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대중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드라마나 광고, 영화 OST 등에 나오는 영상매체의 배경음악에 나오는 클래식 명곡을 우리나라 최고의 마에스트로 장윤성의 지휘 아래 머드 오케스트라가 최고의 라이브를 선보인다.
또한 곡의 시작 전, 음악 감독과 클래식 해설 전문가의 진행을 통해 공연을 이해하는데 큰 어려움 없이 즐길 수 있게 하고, 오케스트라의 반주 아래 바이올리스트, 오보이스트,피아니스트, 소프라노, 그리고 탱고 무용도 펼쳐지며, 특별게스트로 우리나라 최고의 바리톤 김동규 씨도 함께한다.
예매는 공연 당일인 14일까지 선착순으로 보령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art.brcn.go. kr/ctnt/ptal/)에서 할 수
있고, 관람료는 R석 1만 원, S석 7000원, A석 5000원이며, 1인 4매까지 예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