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머드화장품 출시 30주년 기념 머드뷰티치유관 30% 할인 이벤트 개최
보령시는 보령머드화장품 출시 30주년을 맞아 오는 1월 30일부터 6월 30일까지 ‘머드뷰티치유관 30%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보령머드화장품 출시 30주년을 기념하고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판매 증대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보령시민과 관광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할인 혜택은 머드화장품을 3만원...

검찰이 초등학생과 수차례 성관계를 한 여교사 A(32)씨에게 중형을 구형했다.
31일 창원지방법원 진주지원에서 열린 ‘여교사 초등학생 성관계’ 사건 결심공판에서 검찰이 여교사 A(32세)씨 에게 징역 8년, 전자 발찌 부착 10년, 성교육프로그램 이수, 신상공개를 구형했다.
검찰은 “모든 범죄로부터 제자를 보호해야 할 스승인 A씨가 오히려 미성년자인 제자와 성관계를 맺은 것은 용서할 수 없다”고 구형 이유를 밝혔다.
경남의 한 초등학교에 근무하던 A씨는 올해 6월부터 8월 사이 같은 학교 남학생을 유인해 교실과 자신의 승용차 등에서 9차례 성관계를 해 미성년자 의제 강간 혐의로 구속기소 됐다.
A씨는 이날 진술에서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고 무엇보다 피해자와 피해자 가족에게 진심으로 사과한다. 수감기간 동안 피해자 가족에게 속죄하고 참회하며 용서를 구하는 기도를 하겠다”고 말했다.
A 씨에 대한 선고공판은 내달 14일 같은 법정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