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핵심 사업 예산 확보 및 정책 성과 보고
국회의원 이철규가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지역 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의원은 혼란한 정국 속에서도 주민만을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폐광지역’을 ‘석탄산업전환지역’으로 변경하고, 최초 광업법 제정일인 6월 29일을 ‘광부의 날’로 지정...
동구,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2월 8일 오후 1시 30분 화정가족문화센터에서 동구지역 사회적경제 기업 관계자 10여명을 대상으로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사회적경제 기업이 지속가능한 경제 주체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지난 12월 1일에도 사회적경제기업 관계자 20여명을 ...

경북 영주힐링타운(이사장 김필묵)에서는 10월의 마지막 날인 지난 31일 다섯 번째 향기 나는 가을애(愛)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재단 내 명품요양병원, 새희망병원, 새희망실버힐스, 새희망힐링스, 새희망재활센터가 함께했다.
이날 오전 11시에 시작한 ‘새희망힐링스 음악 발표회’는 새희망힐링스 생활인과 직원들로 구성된 합창단, 난타팀, 밴드팀, 하와이안 훌라댄스팀이 1년 동안 준비해 온 합창발표와 공연이 진행됐다.
이어서 오전 12시부터 시작된 ‘맛 자랑 먹거리 장터’에서는 영주힐링타운 내 5개 기관에서 다양하고 특별한 반찬거리와 먹거리를 준비해 방문객들의 높은 관심과 입맛을 돋우었다.
또한 재단 전 직원들이 마음을 모아 준비한 바자물품으로 준비된 ‘사랑나눔 바자회’에서는 고가의 물품과 다양한 인기 있는 물품들이 참석자들의 구매 욕구를 높이면서 전반적인 흥미를 더했다.
특히 ‘향기나는 가을애(愛)’ 행사에서 발생한 수익금 전액은 지난해에 이어 연말 ‘사랑 나눔 이웃봉사’ 성금으로 사용된다.
김필묵 이사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들을 개최해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영주힐링타운이 될 것이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