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핵심 사업 예산 확보 및 정책 성과 보고
국회의원 이철규가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지역 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의원은 혼란한 정국 속에서도 주민만을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폐광지역’을 ‘석탄산업전환지역’으로 변경하고, 최초 광업법 제정일인 6월 29일을 ‘광부의 날’로 지정...
동구,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2월 8일 오후 1시 30분 화정가족문화센터에서 동구지역 사회적경제 기업 관계자 10여명을 대상으로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사회적경제 기업이 지속가능한 경제 주체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지난 12월 1일에도 사회적경제기업 관계자 20여명을 ...

전국한우협회 문경시지부는 지난 1일 대한민국 한우 먹는 날을 맞아 영강문화센터 구내식당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문경약돌한우 불고기 시식 행사를 가졌다.
2일 문경시지부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한우협회 문경시지부 각 읍면동별 분회장 등 30여명이 참여해 한우불고기, 밥, 김치 등 300인분 이상의 음식을 직접 준비했다.
특히 행사를 주관한 전국한우협회 문경시지부는 문경시 한우브랜드인 문경약돌한우 홍보를 위해 문경약돌한우축제 및 사과축제에서도 소비촉진 및 홍보 시식행사를 실시했다. 향후에도 대도시에서 홍보행사를 펼칠 계획이다.
배용덕 지부장은 “어르신들께서 우리 지역의 우수한 문경약돌한우를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하다”면서 “기회가 될 때마다 어르신들을 모시고 이러한 행사를 계속해서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문경약돌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하고, 우리지 역 한우산업 발전과 축산농가의 소득증대를 위해 행정과 축산농가가 하나되어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