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장르의 경계를 넘어선 신(新)장르와 함께 국가대표급 출연진들이 한자리에 모여 보령시민의 문화적 감수성을 풍부하게 채워준다!
보령시는 오는 16일 오후 7시, 보령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종합예술공연‘홍지민의 패밀리 판타지쇼'를 선보인다.
공연은 뮤지컬 여우주연상에 이어 MBC 복면가왕에서 출중한 노래실력을 뽐내 가왕까지 이른 뮤지컬 배우 홍지민의 갈라쇼. 신기한 풍선아트와 함께 객석을 돌아다니며 펼쳐지는 신나는 퍼포먼스로 청소년들에게 아이돌 마술사라 불리는 임세준의 풍선아트쇼. 2003년 홍콩 세계마술대회 최고상에 빛나는 미녀 마술사 오은영. 마이클 잭슨을 LED 퍼포먼스로 만나는 갈라쇼. 여성들로 구성된 최고의 타악 퍼포먼스. 비보이 MJ크루와 함께하는 댄스파티로 열린다.
특히, 성인은 물론, 다양한 문화 경험의 기회를 만나기 쉽지 않은 청소년들에게는 뮤지컬부터 비보이, 마술, 타악 퍼포먼스 등 장르별 하이라이트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학업 활동에 지친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문화적 감수성을 더욱 풍성하게 채워줄 것으로 보인다.
예매는 6일 오후 1시부터 보령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art.brcn.go.kr/ ctnt/ptal/)에서 할 수 있고, 관람료는 R석은 1만 원, S석은 7000원, A석은 5000원이며, 1인 4매까지 예매가 가능하다. 기타 공연문의는 보령문화예술회관(☎930-3710)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