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 강철준 한국광해관리공단 충청지사장(좌)로부터 연탄쿠폰을전달밭는 김동일 보령시장(우)
보령시는 지난 29일 시청에서 강철준 한국광해관리공단 충청지사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저소득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쿠폰을 지원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연탄쿠폰은 1가구당 23만5000원 상당의 쿠폰 2매로, 모두 566가구에 쿠폰 1132매를 지원하며, 이는 모두 1억3300만 원 상당이다.
지난 2008년부터 시작돼 올해 10회째를 맞은 저소득층 연탄 지원사업은 광해관리공단에서 기초자치단체로 쿠폰을 배부하고, 다시 읍·면·동을 통해 지원 대상가구에 전달하고 있으며, 배부된 쿠폰은 2018년 4월 30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사용은 평소 연탄을 주문해 구입하던 판매점을 포함해 전국 연탄공장에 직접 전화를 하면 곧바로 연탄을 받을 수 있고, 연탄주문과 배달의 불편함이 없도록 충청지역 연탄공장과 충청지사 콜센터 연락처를 함께 배포했다.
강철준 충청지사장은 “추운 겨울 보령의 주민들이 연탄 쿠폰을 통해 조금이라도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