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핵심 사업 예산 확보 및 정책 성과 보고
국회의원 이철규가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지역 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의원은 혼란한 정국 속에서도 주민만을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폐광지역’을 ‘석탄산업전환지역’으로 변경하고, 최초 광업법 제정일인 6월 29일을 ‘광부의 날’로 지정...
동구,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2월 8일 오후 1시 30분 화정가족문화센터에서 동구지역 사회적경제 기업 관계자 10여명을 대상으로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사회적경제 기업이 지속가능한 경제 주체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지난 12월 1일에도 사회적경제기업 관계자 20여명을 ...
광양시는 12월 30일 광양읍사무소 건너편에 있는 어린이 전문 도서관인 ‘광양희망도서관’ 개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 어린이 전문도서관이날 개관식에는 정현복 광양시장과 정인화 국회의원, 임원재 광양교육지원청 교육장, 도·시의원, 시민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도서관 개관을 축하했다.

행사는 오전 10시 3층 꿈나무극장에서 샌드아트와 마술의 만남 공연을 시작으로, 야외에서는 개관을 알리는 제막식, 테이프 컷팅식 등 행사가 진행됐다.
이어, 10시 30분 3층 꿈나무극장에서 열린 개관식에서는 명예도서관장으로 황재우 (재)광양시 어린이보육재단 이사장이 위촉됐다.
아울러 개관기념 행사로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미우작가를 초청해 북아웃(사탕괴물) 공연과 가상수족관 체험, 블럭 열쇠고리 만들기, 풍선아트 및 페이스페인팅, 작은음악회 등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돼 아이들이 이날 체험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됐다.
한편, 어린이들이 읽고 놀고 체험하며 상상력과 창의력을 기를 수 있는 공간으로 이뤄진 광양희망도서관은 오는 2018년 1월 2일부터 정식적으로 개관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