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정기연주회를 통해 모금한 불우이웃돕기 성금
지난 9일 연천군 장남면 하모니 합창단(단장 최인순)은 제4회 장모니 합창단 정기 연주회시 마련한 불우이웃 돕기 성금으로 만원권 농산물 상품권 100매를 구입하여 설맞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연천군에 기탁했다.
장남 하모니 합창단은 2011년 1월에 창단되어 정기 연주회뿐만 아니라 「연천 구석기 축제」, 「연천장남 통일바라기 축제」, 「연천군 농·특산물 큰장터」 등 다양한 행사에 참가하여 장남면 위상을 높이는 동시에 자기 개발의 기회를 삼고 있다.
최인순 단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불우이웃돕기에 동참해 주신 각계각층의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며 “부족하지만 늘 새로운 시도와 끊임없는 열정으로 감동과 기쁨을 선사하는 장모니 합창단이 되어 소외계층지원에도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최인순 단장님과 한경희 지휘자님을 비롯한 단원들께 감사 하며 설을 맞아 관내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