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핵심 사업 예산 확보 및 정책 성과 보고
국회의원 이철규가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지역 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의원은 혼란한 정국 속에서도 주민만을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폐광지역’을 ‘석탄산업전환지역’으로 변경하고, 최초 광업법 제정일인 6월 29일을 ‘광부의 날’로 지정...
동구,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2월 8일 오후 1시 30분 화정가족문화센터에서 동구지역 사회적경제 기업 관계자 10여명을 대상으로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사회적경제 기업이 지속가능한 경제 주체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지난 12월 1일에도 사회적경제기업 관계자 20여명을 ...
한국국토정보공사 공간정보연구원(원장 차득기, 이하LX공간정보연구원)은 오는 5월 5일(토)까지학술지「지적과 국토정보」에 게재될 원고를 모집한다.
LX공간정보연구원은 공간정보 및 지적 분야의 정책.학문. 기술적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상하반기 2회에 걸쳐 학술지를 발간하고 있다.이번 학술지 제48권 1호는 6월 29일(금)에 발간될 예정이다.
모집분야는 지적,측지,측량,공간정보,국토계획 등 국토공간정보에 관한 연구보고서로,분량은 A4용지 15매 내외다.오는 5월 5일(토)까지 공간정보연구원 홈페이지(www.lxsiri.re.kr)나 이메일(jjj@lx.or.kr)을 통해 원고를 접수하면 된다.
차득기 공간정보원장은 "지적과 공간정보 분야에 대한 전문적이고 창의적인 연구결과를 공유하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학술지를 발간하고 있다"며, "학문적 성과가 정책.기술 발전의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우수한 논문이 모집되기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한편 「지적과 국토정보 」는 2014년 한국연구재단 등재 학술지로 선정된데 이어, 2017년 8월 재평가를 통과해 등재지 자격을 유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