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 꺼진 가게에서 음식 슬쩍하려다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에 덜미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새벽 시간 불 꺼진 가게에서 음식을 훔치려던 50대 남성이 울산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에 덜미를 잡혔다. 울산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 관제요원은 12월 16일 오전 1시 16분경 옥교동 옥골시장 일대를 비추는 폐쇄 회로 텔레비전(CCTV) 화면을 살피던 중 모자와 마스크를 쓴 남성이 한 가게 앞을 서성이는 모습을 포착했다. ...
여수소방서(서장 김용호)는 8월 22일 대회의실에서 여수 국가산업단지 내대형사고 방지를 위한 소방안전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대형사업장 안전책임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최근 여수산단 에서 발생한 가스누출 및 폭발사고로 인한 시민 불안감 해소와 유사사고 재발방지를 위한 예방대책을 논의하고자 마련됐다.
김용호 여수소방서장은 “노후 되고 열악한 안전시설물에 대해 지속적인 투자를 해줄 것”을 당부하며 “사고발생 시 신속한 119신고와 초기 대응체제 확립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강조했다.
한편 여수소방서에서는 올해 하반기에 소방특별조사, 불시 합동소방훈련, 유류화재 진압훈련, 공사장 안전관리 지도 등 다양한 방법의 소방안전대책을 추진 하여 우리지역에서 대형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