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 꺼진 가게에서 음식 슬쩍하려다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에 덜미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새벽 시간 불 꺼진 가게에서 음식을 훔치려던 50대 남성이 울산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에 덜미를 잡혔다. 울산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 관제요원은 12월 16일 오전 1시 16분경 옥교동 옥골시장 일대를 비추는 폐쇄 회로 텔레비전(CCTV) 화면을 살피던 중 모자와 마스크를 쓴 남성이 한 가게 앞을 서성이는 모습을 포착했다. ...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고 있는 포천시시설관리공단은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하며 포천시민과 뜨거운 열정의 무대를 만들고자 락밴드 페스티벌 공연을 24일 포천반월아트홀 대극장에서 실시한다.
이번 공연은 시민들에게 공연 문화를 접할 수 있는 장을 제공하고 일상에서 벗어나 음악을 통해 힐링의 시간을 만들어 주고자 전석 무료 관람으로 준비했다.

공연은 포천팝스오케스트라, D.S BAND, 포춘아일랜드의 3개팀이 출연해 관객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무대를 만들 예정이다.
전문 음악인으로 구성된 포천팝스오케스트라는 La cucaracha(차이코프스키), Love story(닥터지바고), Autumn Leaves를, D.S BAND는 거짓말(뷰렛), 박하사탕(윤도현), Play the blues 곡 연주를 하게 된다.
특히 이번 공연에 직장인밴드로써 KBS 탑밴드 3차 진출 등 실력도 인정받았으며 현재 왕성한 연주활동을 하고 있는 포춘아일랜드가 문화예술발전기금으로 제1회 정기공연을 진행한다.
필리핀 낭만의 섬의 이름을 따서 팀명을 만든 포춘아일랜드는 7080 음악과 헤비메탈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반월아트홀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겨울을 맞이하는 포천시민들의 가슴에 좀 더 후끈한 열기를 채워주고 풍성한 문화향연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공연의 관람 티켓은 반월아트홀 대극장 로비에서 받아 입장할 수 있으며, 공연관람 문의는 반월아트홀(031-540-6224)로 하면 된다.
제공부서 : 포천시시설관리공단 ☎ 031) 540-6224 사진있음 : 락밴드 페스티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