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속초시, 올해 3분기 787만 명 방문…내비게이션 1·2위도 석권
올해 7월부터 9월까지 속초시를 찾은 전체 방문객 수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8% 증가한 7,877,944명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도내 내비게이션 검색 순위에서도 상위 1, 2위를 독차지하며 도내 최고 관광도시로서의 위상을 다시 확인했다.속초시는 한국관광데이터랩에서 제공하는 이동통신 위치정보·신용카드·소비·내비게이션 검색·AI 기...

안산시골프협동조합(이사장 이군재)은 지난달 29일 안산시장애인체육회에 사랑의 쌀 100포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사랑의 쌀은 지난달 29일 화성 발리오스CC에서 안산시골프협동조합이 개최한 ‘제4회 장애인돕기 자선골프대회’에 참가한 150여명에게 모금활동을 펼쳐 모은 성금으로 구입했다.
사랑의 쌀은 안산시장애인체육회에 속한 가맹경기단체와 관내 초·중·고교 특수학급 등 25여 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2015년 안산출신의 KPGA, KLPGA 프로 및 소상공인을 중심으로 발족한 안산시골프협동조합은 매년 자선 골프대회를 개최하여 4년째 안산시장애인체육회에 사랑의 쌀을 기증하는 등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군재 이사장은 “매년 연말에 열리는 자선대회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나눔의 기쁨과 봉사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는 소중한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열심히 봉사 활동을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