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속초시, 올해 3분기 787만 명 방문…내비게이션 1·2위도 석권
올해 7월부터 9월까지 속초시를 찾은 전체 방문객 수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8% 증가한 7,877,944명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도내 내비게이션 검색 순위에서도 상위 1, 2위를 독차지하며 도내 최고 관광도시로서의 위상을 다시 확인했다.속초시는 한국관광데이터랩에서 제공하는 이동통신 위치정보·신용카드·소비·내비게이션 검색·AI 기...
화산업(주)(대표 오정열)는 10일 안산시 저소득가정을 위한 연말 사랑나눔 성금 1천만 원을 안산시청에 기탁했다.
세화산업(주)은 안산시 상록구에 소재한 레미콘 제조회사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오정열 세화산업(주) 대표는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윤화섭 안산시장은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후원금을 기부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취약계층과 위기가정을 위해 잘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기탁받은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가정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