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속초시, 올해 3분기 787만 명 방문…내비게이션 1·2위도 석권
올해 7월부터 9월까지 속초시를 찾은 전체 방문객 수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8% 증가한 7,877,944명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도내 내비게이션 검색 순위에서도 상위 1, 2위를 독차지하며 도내 최고 관광도시로서의 위상을 다시 확인했다.속초시는 한국관광데이터랩에서 제공하는 이동통신 위치정보·신용카드·소비·내비게이션 검색·AI 기...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오는 17일 신안산대학교 국제교육관 1층 국제홀에서 ‘2018 안산시 평생학습공유회 모꼬지’행사를 개최한다.
‘배움 더하기 학습 나누기 즐거움 곱하기’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행사는 시민교육 공모사업 운영기관을 비롯해 평생학습마을, 우리동네 학습공간, 성인문해교육기관, 학습동아리 등 평생교육기관 사업담당자와 학습자가 참가해 지난 1년간의 배움에 대해 서로 소통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이날 행사는 안산시립합창단의 공연, 하반기 신규 지정 우리동네 학습공간 현판 수여식과 2018년 신규평생학습마을 소개로 진행된다. 또한 김지윤 좋은연애연구소 소장이 ‘말해도 관계는 괜찮아’를 주제로 특강을 하며, 각 기관 별 올해 평생교육 운영사례 발표 및 사업성과 전시가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벨라르떼 컴퍼니와 지하듀오의 공연으로 마무리된다.
여환규 안산시 평생학습원장은 “서로 존중하며 배우고 나누고 즐기고 더불어 성장하는 것이 바로 안산 평생교육의 가치”라며 “이번 평생학습 공유회를 통해 이 가치가 더 널리 실현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