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속초시, 올해 3분기 787만 명 방문…내비게이션 1·2위도 석권
올해 7월부터 9월까지 속초시를 찾은 전체 방문객 수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8% 증가한 7,877,944명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도내 내비게이션 검색 순위에서도 상위 1, 2위를 독차지하며 도내 최고 관광도시로서의 위상을 다시 확인했다.속초시는 한국관광데이터랩에서 제공하는 이동통신 위치정보·신용카드·소비·내비게이션 검색·AI 기...
안산시 상록구(청장 이태석)는 ‘상록구 여성합창단’과 함께 음악적 재능을 키워나갈 열정이 넘치는 합창단원을 모집한다.
상록구 여성합창단은 1996년 창단해 18회의 정기연주회를 개최하고 전국합창경연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안산시와 상록구를 문화예술 도시로 위상을 높이는데 기여했다. 또한, 찾아가는 사랑 나눔 공연 활동을 펼쳐 시민들의 정서함양과 다양한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키는데 노력해왔다.
3개 파트(소프라노, 메조소프라노, 알토)를 모집하며, 오는 1월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상록구 행정지원과에서 접수를 받는다. 안산시 관내에 거주하는 여성으로서 합창에 소질이 있는 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상록구 여성합창단 단장인 이태석 상록구청장은 “상록구 여성합창단이 아름다운 선율로 안산시민에게 희망과 행복을 주는 합창단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상록구민을 위해 다양한 문화공연을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상록구 행정지원과(☎031-481-5061)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