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민족통일울산협의회, 2026년 현충탑 참배 및 신년인사회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울산광역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지난 24일(토), 영하의 추운 날씨 속에서도 울산 대공원 내 현충탑 참배를 거행하며 2026년 새해 민간 통일운동의 닻을 올렸습니다.이날 행사에는 이정민 회장을 비롯하여 회원 및 청년 등 20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참배는 이정민 회장의 분향을 시작으로 초등학생 및 중학생...
경기 중부권 행정협의회 제79차 정기회의가 26일 안산시 다문화 지원본부에서 개최됐다.
이날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협의회 안건 심의 전 출입국·고용허가·인권상담 등의 원스톱서비스 제공과 한국사회 조기정착을 위한 다양한 사회통합프로그램 운영 등 다양한 다문화 우수정책을 발표해 회의에 참석한 시장 및 관계 공무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참석자들은 장기요양기관의 실질적인 조사기관인 국민건강보험공단을 보고·검사 주체에 추가하는 법령개정 건의 및 시흥과 인근 도시를 경유 하는 한강 연결 자전거 도로망 구축 등 주요 회의안건에 대해 합의하고, 회원 도시의 주요 행사 홍보 활동에 서로 협조하기로 약속했다.
이어 회의 후에는 다문화 지원본부 내 다문화 이주민 플러스센터를 비롯해 외국인 상담 지원센터, 원곡보건지소, 다문화 음식 거리를 함께 둘러봤다.
윤화섭 안산시장은 “안산은 내외국인이 공존의 여유를 누리며 함께 살아가는 도시로, 공존과 협력이 시민들에게 더 많은 발전과 가능성을 열어줄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경기 중부권 행정협의회는 경기 중부권에 위치한 안산시, 안양시, 광명시, 과천시, 시흥시, 군포시, 의왕시 7개 지방자치단체가 참여하는 정책 현안 협의 기구로 1981년 구성한 행정협의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