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호주 시드니 유대인 축제 총기 난사 사건 ‘자긍심의 원천’이라 평가
호주 시드니 해변에서 열린 유대교 명절 하누카 행사장에서 발생한 총기 난사 사건으로 15명이 사망하고 수십 명이 부상한 가운데, 극단주의 무장단체 이슬람국가(IS)가 이를 "자긍심의 원천"이라고 평가했다.
IS는 현지시간 18일 아랍어 선전매체 알나바에 게재한 성명에서 "유대인들과 직접 맞설 기회를 갖지는 못했지만, 지지자들과 동조...
순천시는 전라남도 산림 행정평가 대상 수상에 이어 산림청이 주관한 ‘2018년 전국 지자체 정부합동평가'에서 산림분야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산림청장 상패와 포상금 650만원을 받는다고 28일 밝혔다.
순천시는 조림, 숲 가꾸기, 산림병해충방제, 자연휴양림 등 지표와 신규사업 발굴이 타 지자체보다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올 한해 각종 산림재해 예방을 위한 산불방지, 임도, 사방 사업, 병해충 방제와 미래성장 동력인 저탄소 녹색성장에 부응하는 조림사업, 숲가꾸기사업, 자연친화적 산림휴양 인프라 확충 등 다양한 시책을 추진해 왔다.
순천시 관계자는 "직원 모두가 산림 시책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온 결과"라며 "내년에도 용계산 프로젝트 사업과 산림자원 보호 및 육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