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도심 내 빈집 정비 사업 본격 추진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도심 내 방치된 빈집으로 인한 안전사고 위험과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2026년 빈집 정비 사업' 빈집 소유자를 1월 26일부터 모집한다. 빈집 정비사업은 도심 속 방치된 빈집을 철거하고 그 자리에 주차장과 쉼터 등 각종 주민 편의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동구는 올해 예산 4억 9천만 원을 들여 기존 10개...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오는 21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안산시청 대회의실에서 청년과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하는 2019년 새해 첫 ‘안산 919 취업광장’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매월 19일 진행되는 대규모 채용행사인 안산 919 취업광장은 구인 업체 및 구직자에게 취업의 기회와 인력 채용의 기회를 제공하는 만남의 장 행사로 19일이 주말이거나 공휴일이면 다음 평일 개최된다.
안산시가 주최하고 안산 고용 복지+(플러스)센터와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안산·시흥 스마트허브 업체 40여 개가 참여할 예정이며 구직자를 위한 이력서 컨설팅과 보건소의 무료 건강 체크, 국비 지원 직업훈련 안내 등 다양한 부대 행사도 마련됐다.
참여를 희망하는 구인 업체는 신청서 작성 후 일자리센터에 미리 제출하고, 구직자는 이력서 지참 후 당일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업체 현황은 행사 2일 전 안산시청 홈페이지(분야별 정보-경제 일자리-취업 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일자리정책과(031-481-2919)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