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경기콘텐츠진흥원(이사장 김경표)은 오는 7월 26일(금)까지 넥시드 액셀러레이터 지원사업에 참여할 민간 파트너 액셀러레이터(이하 파트너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민간 액셀러레이터와 함께 유망한 도내 융복합콘텐츠 기업에 7개월에 걸쳐 기업 성장을 위한 모든 과정을 1:1 맞춤형 밀착 지원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올해로 3년 차에 접어든 이번 사업은 지난해까지 20개사를 육성하였으며, 고용증가, 매출액상승을 통해 액셀러레이터, VC 등 다양한 투자자로부터 68억 원 이상 투자를 유치할 수 있도록 지원하였다.
경기콘텐츠진흥원 넥시드 투자센터 관계자는 "올해도 역량 있는 액셀러레이터와의 협력을 통해 도내 융복합콘텐츠 기업의 성장과 창업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파트너사 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경기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www.gcon.or.kr) 사업공고 게시판을 확인하거나 넥시드 투자센터(031-776-4691)로 문의하면 된다.